자주하는 질문

팩스 발송결과가 실패로 계속 나옵니다.

  • 관리자
  • 11,421
상단 메뉴 중 [서비스] > [팩스발송] > [팩스발송확인/재전송]에서 우측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실패내용

① 수신처의 문제 (통화중, 라인을 빼놓을 경우 등)

② 팩스기기의 문제 (팩스기기에 따라 인터넷신호를 인식 못함)

③ 수신거부 (통신사 시스템에 수신거부 등록되어 있는 번호)

④ 팩스번호가 아닌 경우

⑤ 한글(hwp), 엑셀(xlsx), 워드(doc)인 경우 PDF로 변환하여 전송부탁드립니다.

※ PDF 변환 후 발송해야 하는 파일
.DOC / .DOCS / .XLS / .XLSX / .HWP / .TXT /.HTML
※ 변환 없이 발송 할 수 있는 파일
.PDF / .PPT / .PPTX /.TIF

위와같이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팩스전송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문의는 고객센터 070-7456-2936으로 문의바랍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