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정책안내
창닫기
넷샷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콘텐츠와 광고를 맞춤 설정하고 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위해 쿠키를 이용합니다.
넷샷을 계속 이용하려면 쿠키 사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동의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서비스
문자발송
팩스발송
알림톡/
친구톡
카카오톡
알림톡 소개
프로필 등록
템플릿 관리
알림톡 발송
친구톡 발송
기업메시지
서비스소개
자료실
결제
충전하기
세금계산서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견적서신청
후불신청
서비스문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비밀번호변경
발신번호등록/관리
결제내역
포인트내역
후불신청내역
환불/회원탈퇴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서비스
카카오톡
기업메시지
결제
서비스
문자발송
팩스발송
카카오톡
알림톡 소개
프로필 등록
템플릿 관리
알림톡 발송
친구톡 발송
기업메시지
서비스소개
자료실
결제
충전하기
세금계산서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견적서신청
후불신청
서비스문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비밀번호변경
발신번호등록/관리
결제내역
포인트내역
후불신청내역
환불/회원탈퇴
Netshot
서비스
카카오톡
기업메시지
결제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팩스수신번호가 중지 또는 해지 되었다고 나옵니다.
관리자
3,746
※중지
- 이용중인 팩스번호가 중지일 경우는 [팩스수신함]안의 수신함연장 버튼을 이용하여 기간연장 바랍니다.
※해지
- 우선 이전에 사용하던 팩스번호를 재검색하여 신청이 가능하면 기간설정 후 신청바랍니다.
- 재검색시 사용중으로 나오시면 다른 고객이 사용중이므로 이용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해지 번호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확인해 드릴 수 있으니 사용중으로 나오는 번호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이전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수신된 팩스가 한장만 보이거나 찌그러져 보입니다.
목록
맨위로